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3dp chip 그래픽카드 쉽게 인스톨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컴퓨터를 포맷을 하시게됬거나 하게되어지면 우선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셋업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렇지만 최근엔 CDROM이 없이 나오게 되어지는 컴퓨터도 많으시기도 해서 인스톨 CD가 무용지물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3dp chip 그래픽카드

제 컴퓨터도 CDROM이 없거든요. 그로 인해 컴퓨터를 통해서 실제 내려받아보셔서 셋업을 하여야하게 되는데 이럴때 정말 큰 참고가 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자기 자신의 디바이스가 무어인지 아실 필요도 없고 가장 최신버전으로 알아서 자동 셋업을 해보시게 돼요.

3dp chip 그래픽카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정식 3dp chip 그래픽카드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페이지로 이동한 후에 이제 위의 메뉴중에서 간편한 드라이버 검색툴을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이제 아래에있는 <최신버전다운>를 누르시면 되요.

3dp chip 그래픽카드

사이트로 바로바로 이동을 해보려면 여길 눌러 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였으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파업창이 뜨실건데 이 화면에서 파란색으로 적혀있는 링크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인스톨 화면이 나와지실 거에요.

3dp chip 그래픽카드

이 방법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인스톨 진행이 되어지거든요. 3dp chip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안내에 따라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보시면되어지는데 인스톨시에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들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질수 있어요.

3dp chip 그래픽카드

그로 인해설치 하면서 체크박스같은게 있으시다면 잘 확인하시고 인스톨을 해주셔야해요. 인스톨을 전부 해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바로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경로 선택을 하시고 설치 진행해 주시면 돼요.

3dp chip 그래픽카드

설치를 전부 했으면 이제는 그래픽카드 부분을 보면 되어지는데 느낌표로 되어져있기도한데요. 느낌표 부분을 클릭을 하게 되면 해당 디바이스에 맞는 드라이버를 오토로 소개해주기도 합니다. 그러면 클릭을 하서서 인스톨 해주시게되면 깔끔하게 인스톨이 되어지는것입니다. 3dp chip 그래픽카드 인스톨 해보시는법으로 소개해 보았어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3dp chip 다운로드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컴퓨터를 포맷하고 나면 가장 먼저 해야하는일이 드라이버를 설치 해줘야 하는 일인데요. 컴퓨터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디바이스들이 정상 동작을 못하겠죠. 해상도가 이상하거나, 사운드가 안나오거나 하는데요. 이때 드라이버를 자동설치 해주는 프로그램이이 있어요. 자신의 컴퓨터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3dp chip이라는 드라이버 프로그램인데요. 이것만 있으면 자신의 컴퓨터에 어떤 장치가 있는지 알필요없이 자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찾아서 설치를 도와줍니다. 그동안 드라이버 설치에 애를 먹으셨던 분들이라면 디바이스 사이트 찾아가고, 검색하고 할필요없이 한번에 컴퓨터 드라이버들을 모두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드라이버를 찾아주는데요. 3dp chip 다운로..

자세히 보기...

 

스크롤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추천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드릴게요. 현재는 캡쳐 프로그램이 많이 있네요. 저는 그전부터 스크롤캡쳐하게될 때는 알캡쳐를 주로 사용을 했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캡쳐 프로그램으로 알캡쳐를 내용을 설명 해드릴게요. 어렵지 않게 스크롤캡쳐를 할수가 있으시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알캡쳐를 사용을 해서스크롤캡쳐를 해주시면 좋으실텐데요. 이번엔 주요 특징과 다운 법에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캡쳐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캡쳐 뿐아니라 영역 지정을 하실수도 있고, 총 7가지 형태로 지원을 하고 있답니다. 또한 캡쳐후에 그리기를 한다거나 꾸미기..

자세히 보기...

 

마이크 음성변조 하는법 안내

정보마당 블로그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재미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 두도록 할겁니다. 바로 마이크를 연결 하셔서 음성채팅을 하거나 하실때에 자신의 목소리를 못알아듣게 변조를 해주시는 공짜 프로그래인데요 오버워치나 롤과같은 오락을 하게될때 마이크를 이용을 하셔서 많이들 음성채팅 하실텐데요. 그럴때 오늘 설명해드리는 꽁짜 마이크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대단히 간편하고 쉽게 음성변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누구에게나 마이크 음성변조를 할 수 있게 무료로 제공되어지고있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으시겠지만 이번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퍼니보이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무료로 변환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보이시는것처럼 퍼니보이스는 개인 이용자에게는 꽁짜로 제공을 하게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