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한글 변환 사이트 프로그램 안내

pdf 한글 변환 사이트

최근 들어서 정말 번번이 보시게 되어 지는 디지털 문서가 바로 PDF 화일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한글 화일로 쉽게 변환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MS워드로 바꾸는 경우는 사이트도 있고, 프로그램들도 많이 있답니다.

그렇지만 HWP화일의 경우엔 국내에서만 이용하고 있는 오피스 프로그래이다보니 별로 없던데요. 그렇다보니 ezPDF를 이용을 하셔서 바꾸는 방법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하번 PDF를 바꾸는 방법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PDF화일을 빈번하게 접하시다보면 인스톨 해두셔도 대단히 좋을겁니다.

pdf 한글 변환 사이트

가장 우선 상단에 보는것 처럼 ezPDF의 주요 기능을 바로 살펴보시기바래요. 굉장히 간편하게 한글 화일을 변환 할수가 있도록 되어집니다. PDF화일을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로도 가능하며 한글 변환도 가능 해요. ezPDF사용해볼건데요.

pdf 한글 변환 사이트

아래쪽에 URL참고해서 상단에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동을 하면 상단에 공짜 다운라고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아마도 PDF 화일을 가장 깔끔하게 한글로 변환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아니 실까 싶어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긴 그렇지만 개인/가정에 한해서제공해주고있어요.

공짜 다운 버튼을 클릭을 해서 ezPDF를 인스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을 하시는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그냥 안내에따라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만 하게 된다면 된데요. 인스톨을 전부 해주시게 되셨다면 이제는 실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스빈다.

pdf 한글 변환 사이트

가장우선 바꾸실 PDF 화일을 열어줘야 합니다. 화일열기가 있네요? 변환 하시게될 화일을 열어주고 난다면 화일이 열려있지요. 또한 위에 보신다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실 거예요. 화일이 열려지게 되어지면 버튼들이 활성화가 되어져요,.

pdf 한글 변환 사이트

이러헥 위에 보시면 한글로 라고 하는 메뉴 버튼들이 보이실겁니다. 이 메뉴를 사용 해보시면 손쉽게 화일 변환이 아루어지게 되요. 근래는 이방법이 가장 깔끔하답니다. 워낙에 PDF화일은 읽기전용에 수정이 쉽지가 않더라고요. 이러한 식으로 바꿔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밑에 URL이 있기 때문에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