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도 여러분들 마트에 방문하실 때 너무 이른 시간에 방문하셔서 낭패를 보셨거나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이미 문을 닫아 이용하지 못하는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탑마트 영업시간 안내를 해 볼 건데요.

 

 

 

대기업이 운영하고 있는 대형 마트가 아닌 탑마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전국에 마트를 운영하고있는데 특히나 경남지역에 조금 집중되어있어요. 영업점마다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업점별 탑마트 영업시간 보는법 소개해볼게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 드리도록 할 텐데 직접 검색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탑마트으로 검색을 하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바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탑마트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텐데 상단에 보시면 매장안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하단에 나오는 매장찾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매장 찾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 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지역별로 검색할수도 있고, 지점명으로도 검색을 할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이 방문하고자 하시는 지점을 찾아서 탑마트 영업시간 보시면 되는데요.

 

 

이메일로 한번 검색을 해 보았는데 이런 식으로 영업점마다 오픈 하는 시간과 마감하는 시간이 서로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인데 영업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휴무일은 둘째주 일요일, 넷째주 일요일은 의무휴점을 한다고 하네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탑마트 영업시간 살펴보세요.

http://www.etopmar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