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적금이율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은행마다 금리가 다르고 이율도 다르죠. 그리고 기본 금리가 있고 여기에 우대금리라는게 더 있을수가 있어요.

 

 

 

기존에 신한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적금도 많이 가입하실건데요. 오늘은 직접 은행이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신한은행 적금이율을 확인하는법 안내해드려볼게요.

 

 

 

먼저 인터넷에서 '전국은행연합회'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 사이트에서 대한민국 전국 은해엥 대해서 금리들을 모두 알아볼수가 있어요. 적금은 물론이고, 예금도 가능하며 대출금리도 알아볼수가 있어요.

 

 

사이트 검색을 해서홈페이지로 들어오셨나요!?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우측에 '예금금리'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해서 신한은행 적금이율을 조회해볼수가 있는데요. 한번 해볼게요.

 

 

이렇게 상품중에서는 정기적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체 은행에 대해서 살펴볼수도 있지만 오늘은 신한으로만 해서찾아보도록 할게요. 나중에라도 금리 비교하기에 아주 좋은 사이트에요.

 

 

이렇게 신한만 검색을 해보았어요.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2가지 상품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신한월복리적금은 36개워 하실 경우 1.55%의 금리가 적용이 되어지게 됩니다. 또 신한은행의 적금인 신한미션플러스적금은 24개월로 가입시에 1.60%를 주게 됩니다.

 

 

알아본김에 예금도 알아보았는데요. 비교적 예금은적금에 비해서 이자가 낮은 편이에요. 이렇게 보니 신한S드림 정기예금은 1.25%네요 그리고 미래설계 크레바스 연금예금은 36개월시 1.35를 주네요. 신한은행 적금이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조회해보세요. 금리가 달라질수가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