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험에 가입하면서 생기는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자금을 차용할 수 있는 '동부화재 보험 대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보험을 해지하지 않고도 자금을 빌릴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이자할인

 

동부화재 보험 대출

동부화재 약관대출

동부화재 에서는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자금을 차용하는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험 보장을 유지하면서도 금전적인 필요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청 대상

동부화재 보험에 계약한 개인 보험 계약자 및 장기보험을 유지 중인 자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절차

대출은 동부화재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2년 이내 자동이체된 본인 명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운영 시간

동부화재 는 연중무휴로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업무 종료나 시스템 점검 시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35%부터 최고 연 9.5%까지 적용되며, 보험 계약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대출 한도

해약환급금의 60%부터 95%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소 5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지원됩니다.

 

대출 기간

대출 신청일부터 보험계약 종료일까지의 기간 동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상환이 가능하며, 매월 정해진 날에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여 동부화재 약관대출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조건 내용
대출 금리 최저 연 3.35%부터 최고 연 9.5%까지
대출 한도 최소 5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대출 기간 대출 신청일부터 보험계약 종료일까지
상환 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매월 이자를 납부 가능

 

이상으로 동부화재 보험 대출 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동부화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보험계약대출이자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