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일부러 극장을 웬만하면 피했었는데 아무래도 재미난 영화들이 계속 개봉을 하다보니 한번쯤음 영화 보러 가야할듯 싶습니다. 오늘은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실시간으로 보시는게 중요해요. 아무래도 매일 매일 영화시간이 달라질수가 있어요. 그래서 정식으로 제공하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자료를 보시는게 중요한데요.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이렇게 먼저 검색을 해보셔야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여러분들도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상단에 보시면 영화관이라고 되어져있는데 여기를 눌러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전라/광주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전주 백화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시 전주 백화점이 아닌 다른지점을 보고싶다면 거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저는 전주 백화점으로 클릭을 해보았는데요. 롯데백화점에 같이 위치해있는 극장인데 총 스크린이 8개입니다. 그리고 좌석수는 1632석이에요.

 

 

자 그럼 이제 실시간으로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여러분들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극장안내 화면에서 조금 스크롤 내려보시면 바로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실시간 잔여 좌석도 확인이 가능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고객분들은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는데 주말도 역시 3시간 주차 할수가 있어요. 오늘은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했는데 참고해보세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