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ro ls 프로그램 안내

Choz 2020. 3. 6. 22:46

 

최근에는 바이러스 보다도 악성 프로그램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용 PC도 이제는 보안을 철저히 하고 가끔 한번씩은 설치 되어진 프로그램도 살펴봐야하는데요. 오늘은 faro ls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faro ls는 바로 스캐너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faro technologies 라는 회사에서 개발이 되어져 나오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회사는 사실 측량, 계측 기기장비들을 만드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관련 그중 이 프로그램은 3D 스캐너 프로그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유해한 프로그램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되는데 하지만 3D 스케너 장치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제거를 하셔도 됩니다.

 

 

 

오토캐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이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질수가 있어요. 컴퓨터에 별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용량을 잡아먹긴 하니까 제거를 해주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faro ls는 악성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제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프로그램/추가제거를 눌러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 되어진 프로그램 목록에서 faro ls를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셔서 찾아주시면 보다 빠르게 찾아서 제거를 할수가 있겠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프로그램 안내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