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Choz 2020. 2. 12. 14:50

 

김해지역에서 일자리 구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번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으니 장유넷 구인구직 아주간단하게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자 그럼 바로 장유넷 구인구직 보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일자리를 구하시는게 보편화되어진듯한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도 알아두신다면 아주 좋을거에요.

 

 

 

자 그럼 바로 어떻게 하면 일자리를 보실수가 있는지 확인해보는법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장유넷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시는게 조금 귀찮으실수가 있는데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구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세부 메뉴중에서는 전체구인을 눌러주시는게 좋아요.

 

 

 

그럼 이렇게 업종에 대해서 선택을 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업종이 있다고 한다면 선택을 해서 보시는게 더 편리하실겁니다. 필터링이 되어져 나오시니까요.

 

 

선택을 하지 않으신다면 이렇게 전체 일자리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최신순으로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보는법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이중에서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시는 일자리가 있다면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상세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본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장유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