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혼자 플레이 하는 게임이 아닌 여러 명이 합심을 해서 플레이할수있는 게임들이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음성채팅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 프로그램 한가지인 voicemod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최근에 음성변조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속속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명한 프로그램이 voicemod 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돈이 많다면 유로 프로그램을 결제해서 사용하셔도 되겠지만 오늘 소개를 해 드리는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물론 모든 필터가 공개가 되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무료로도 상당히 많은 필터들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러가 보도록 할까요이 프로그램은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하단에는 조금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 드리도록 할게요.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질텐데 디스코드 나 오버워치 등 최근에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음성변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다운로드 나우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 윈도우 7 8 10 버전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안내 따라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못 마시게 되었다 voicemod 설정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설정하는 화면에서 입력장치와 출력장치를 적절하게 선택을 해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voicemod 설정을 하시고 실행을 하셨다면 이런 식으로 무료 음성을 선택을 하실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유료 음성이 확실히 더 많이 지원이 되고 있지만 무료로도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매일 바뀌기 때문에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아래는 바로가기링크에요.

https://www.voicemod.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