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 시원한 피아노 음악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키쿠지로의 여름' OST 중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순수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는데,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예요.

히사이시조 summer

 

오늘은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피아노 연주곡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곡은 라이브로 연주한 '히사이조 summer'입니다. 이 곡은 듣기만 해도 상쾌한 기분을 불러일으키며 마음이 환해지는 느낌을 줄 수 있는 곡이에요.

히사이시조 summer

 

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 전환을 할 때 듣기 좋은 피아노 음악을 소개해 드릴게요. '히사이시조 summer'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들으면 마음이 순수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곡을 들으면서 자신도 피아노를 배워 연주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히사이시조 summer

 

히사이시조 summer

 

'히사이시조 summer'을 소개해 드릴 때, 아티스트인 히사이시조가 일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직설적으로 이야기한 A급 발언가라는 이야기를 꼭 해드리고 싶어요. 굉장히 개성있는 아티스트이신 만큼, 음악에도 독특한 감성과 메시지가 담겨있습니다.

 

'히사이시조 summer' 외에도, 히사이시조는 수많은 유명한 영화 음악을 작곡한 대표적인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는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OST, 영화 '스웨덴 섹스 콜드’의 피아노 버전 음악 등이 있죠. 그만큼 그의 음악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1984년, 당시 무명이었던 히사이시조가 영화 '나우시카'의 음악감독으로 발탁되면서, 그의 음악가 경력이 시작되었습니다. '나우시카'의 음악은 히사이시조의 탁월한 작곡 실력을 입증하는 작품으로서, 후에 오랫동안 최고의 음악 감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히사이시조 summer'은 여름의 햇살을 담아낸 상큼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