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시간에는 윈도우10에서 시작프로그램을 추가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저역시 윈도우에 백그라운드로 시작하는 프로그램들을 몇몇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어느순간 보니까 동기화를 못하고 있더라고요.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

찾아보니까 시작프로그램에서 빠져있어서 발생한 문제였었는데요. 이러한 경우 수동으로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를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어떤식으로하면 되는지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

먼저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을 등록을 해보시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실행창을 켜줘야하는데요. <윈도우키 + R>을 눌러주신다면 실행창이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 창이 나오도록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shell:startup>을 입력을 해준 다음에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프로그램 등록할수가 있는 폴더가 나오도록 되어 질 겁니다.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

이 방법으로 폴더가 나오도록 될 겁니다. 이 위치에 방문자분들이 시작프로그램으로 등록을 해보고자 하고있는 프로그램을 추가를 해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

예를 들어 이 방법으로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거나 끌어다가 놓아주기만 하시면 됩니다. 실제 EXE화일을 넣으시는게 아니고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신후에 넣어주시는게 좋네요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

이 방법으로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를 몇개 해보았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윈도우 시작시 꼭 동작을 하셔야하고 있는 클라우드 프로그램이나 동기화 프로그램은 이러한 식으로 시작프로그램으로 등록해서 이용해보세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하는법

정기적으로 컴퓨터는 관리를 해주고, 정리를 해보시면서 사용을 하여야 느려지지 않게 되어지죠.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조각모음을 해보시는 방법 두가지 소개해보겠는데요. 윈도우10 사용자분들을 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하드디스크를 이용하는 경우 화일이 생성이 되었다가 제거가 되시게 되는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게 되게 되면서, 디스크 단편화라고 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조각모음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방법과 빠르게 해보는법 안내해볼게요. 자 그러면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을 실행을 하는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의 경우엔 밑에 돋보기 모양으로 검색 하시는 버튼이 별도로 배치가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이 곳에서 '조각'이라고만 입력을 해보시면 되요. 이러..

자세히 보기...

 

윈도우10 스크린샷 저장하는법

윈도우10 상영관샷 저장해보는법 최근에는 윈도우10 이용하는 분들 매우 많으실건데요. 한때에는 꽁짜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게되는 이벤트를 하기도 했었죠. 사실 윈도우7에서 윈도우8로 출시하시면서 실망을 하였던 분들이 많았었죠. 그렇지만 윈도우10은 정말 잘 만들어진 버전인것이기도하죠. 이번엔 화며을 캡쳐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 보겠는데요. 윈도우10 상영관샷 해보시는법도 기존의 윈도우버전들과 동일 하답니다. 가장우선 방문하신 분들이 상영관샷을 해보시려면 키보드상의 '프린트상영관'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눌러 주게 되어지면 바로 그림화일로 저장이 되어지지는 않지만 클립보드에 저장이 되어요. 이제 그림화일로 저장을 해보시기 위해는 그림판을 실행을 해주셔야 해요. 그림판을 찾아내서 실행해봐도..

자세히 보기...

 

몇번만에 알집 암호를 풀 수 있는 방법!

반갑습니다. 롱런입니다. 이번에는 소프트웨어 한가지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압축프로그램으로 방문해주신 분들 알집 많이 이용하시죠!? 그렇지만 압축화일에 비번를 셋팅할수 있답니다. 저또한 이 비번 셋팅 기능을 자주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개인적인 사진들을 모아둔 압축화일등에는 비번를 자주 걸어놓는데요. 때때로 비번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을해요. 그렇지만 너무나 대단히중요한 자료라서 꼭 압축을 풀어야 하게 되는데요. 도저히 비번를 무엇으로 셋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때에 알집 암호 풀기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있어 설명해드려 볼까 해요. 우선 아래의 비번 해제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야 하게 되는데요. 이런 방법으로 패스워드가 걸려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도저히 생각이 안날때에는 패스워드를 풀어주게 되는 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