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시절의 명노래인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노래듣기와 뮤직영상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함께 한번 들어 보시면 좋으실텐데요. 솔직히 말해서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였었는데요. 벌써 나온지가 참 오래되었죠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뮤직동영상에는 김강우씨가 출연하였었습니다 뮤비와 참 잘어울렸던것같습니다.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 것이기도하죠. 저역시 한창 정재욱씨의 가만히 눈을 감고에 나오게 되어지는 김강우씨 콧수염하고 스타일을 예전에 많이 따라해 드려 보고자 노력하셨는데 콧수염이 있기때문에 더 이상하더군요ㅋ 물론 아무나하는게 아닌.. 가만히 눈을 감고는 리메이크노래인데요. 원래노래은 방문 하신 분들도 잘 알고계신 영화이죠. 일본 영화인 '세상의 중심에서 히트를 외치다'라고 하는 영화의 OST였습니다.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간만에 들으면 좋겠죠.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오리지널 원곡과 가만히 눈을 감고와는 확실히 느낌이 많이 달라요. 오리지널 원곡도 좋지만 저는 솔직히는 정재욱씨의 버전이 더 좋은듯하더군요. 영화는 2004년 개봉작인것이기도하죠 요즘에는 방송정식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서 보기 힘든 가수분이랍니다. 데뷔를 1999년도에 하셨는데요.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이번에 준비를 해본 정재욱씨의 가만히 눈을 감고 뮤직영상와 같이 노래감상한번 하시기바랍니다. 포스팅하시면서 오리지널 원곡같이 소개를 해보도록 할까 하게 되시다가 그냥 오리지널 원곡만 들어 보게 되어진게 더 좋은것 같아서  오리지널 원곡만 가지고와보았습니다.

그럼, 간만에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노래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가져온 곳은 Youtube에요.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기 바래요.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모든혜택 보기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모든혜택 보기 잭팟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이번에는 신요카드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카드입니다. 이 카드 혜택은 물론 해외여행시 좋은 혜택이 주어져요. 프리미어마일 이 카드는 PP카드인 것이기도해요. 프리미어마일을 적립해서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하실수도 있는 혜택이 있죠. 이러한 혜택 때문에 이 카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번에는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혜택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해외자주 가보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씨티카드의 PP카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둘중 한개를 선택하게 되어 있죠. 상단에 보는것 처럼 여러가지 혜택이 있답니다. 프리미어마일로 50개 이상의 항공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상단..

자세히 보기...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하는법

정기적으로 컴퓨터는 관리를 해주고, 정리를 해보시면서 사용을 하여야 느려지지 않게 되어지죠.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조각모음을 해보시는 방법 두가지 소개해보겠는데요. 윈도우10 사용자분들을 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하드디스크를 이용하는 경우 화일이 생성이 되었다가 제거가 되시게 되는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게 되게 되면서, 디스크 단편화라고 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조각모음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방법과 빠르게 해보는법 안내해볼게요. 자 그러면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을 실행을 하는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의 경우엔 밑에 돋보기 모양으로 검색 하시는 버튼이 별도로 배치가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이 곳에서 '조각'이라고만 입력을 해보시면 되요. 이러..

자세히 보기...

 

kt 공시지원금 조회하기

kt 공시지원금 조회하기 요즘엔 휴대폰이 정말 100만원씩 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그전에는 살짝만 발품을 팔면 보다 저렴하게 사야해 볼 수가 있으셨었지만, 요즘은 공시지원금이라고 하는게 있으니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예전보단 휴대폰 사야하게될 때 알아야하고, 공부하여야할것도 상당히 많이 생긴것같은데요. 오늘은 kt 공시지원금을 검색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홈페이지에선 공시지원금에 대해 공시를 날마다 하게 되는데요. 휴대폰을 구입을 하실때에 이 공시지원금을 잘 알아 둬야해요. 조회를 하시려고 한다면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는데 올레 또는 KT로 검색을 하시고 정식 홈페이지로 우선 이동을 하세요. 이도을 하게 되어졌다면 오른쪽상단에 있는 SHOP을 클릭해 보면 됩니다. 여..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