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영화들이 개봉을 미루다가 근래에서야 영화들이 개봉을 많이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영화를 보러 롯데시네마 방문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 건데요. 이번시간에는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방법으로 안내해보려 합니다. 휴대전화이나 컴퓨터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확인을하실수도 있고 바로 원하시는 영화를 원하시는 시간으로 예매를 하실수도 있는데요. 방문시 필요하신 대중교통 사용정보와 주차장 사용내용도 함께 안내해보려 합니다.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오늘 이시간에는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와 영화보러갈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주차장등의 정보를 설명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정식 사이트로 먼저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극장찾아 보시기를 통하여 이동해도 되어지지만 사실 조금은 불편하기 때문에 아래쪽에 방문하신 분들이 바로 해당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이동할수가 있게 바로가기 버튼을 설명해보려 합니다.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 총상영관수 : 7개관
  • 총좌석수 : 810석
  •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107 (명지동) 2층 (대방디엠시티2차)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방문해주신 분들은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쉽게 보실수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해두었었죠. 클릭을 하게 되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영화제목과 함께 장르 및 개봉일 또한 상영시간이 안내가 될 수 있기도 한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좌석정보 확인 및 예매를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주차장 안내

아래는 대중교통이 아닌 자기차를 이용하시고나서 방문하실때에 알아둔다면 유용한 주차장 이용정보랍니다. 기본적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에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주차장 이용정보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자차으로 오시는 길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 107 대방디엠시티 2층

주차요금 안내

  • 당일 영화티켓 제시시 본 건물 지하 1층 3시간 무료이용 가능 해요.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사용안내

이번에는 대중교통 이용정보를 함께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는 영화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주차장이 혼잡해 볼 수가 있어요. 그로 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해보는것이 더 좋을수가 있어요. 아래 안내해드리는 대중교통 이용정보 참고 하시면 편하게 방문해 볼 수있을텐데요.

지하철로 오시는 길

  • 지금 사용 가능한 노선이 없죠.

버스로 오시는 길

  • 58-2, 168, 급행1009, 강서구21번 버스 사용시 '명원초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도보 1분 거리 대방디엠시티 건물 2층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극장에 방문하실때에 미리알아두신다면 도움되시는 정보들 안내해보았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한것 처럼 미리 부산명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해보시고 미리 예매를 해볼수가 있다면 미리 예매를 해두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답니다 그럼 준비해드린 내용은 이만 마치게 되면서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 안내해볼게요.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기

 

 

관련글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한동안 별로 볼만한 영화들이 없다가 요즘에야 볼만한 영화들이 개봉을 하기 시작했죠. 다음은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보시고 예매를 해보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게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서 그냥 방문했다나 매진되어 낭패를 보시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예매를 하고 가시는게 좋죠. 대중교통 사용정보와 함께 주차장 사용도움되는부분들도 함께 안내를 해드립니다. 목차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안내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주차 및 주차장 이용안내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오시는방법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안내 공식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어 극장을 선택을 하셔서 볼수도 있겠지만 불편할 수가 있기 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

자세히 보기...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충주시에 있는 씨네큐 영화관 상영시간을 알아보시는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에 있고 최대규모 최고스펙을 갖춘 영화관 인데요 방문하기 전에 미리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시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자그러면 바로 방문자 분들에게 설명을 시작해 보도록할겁니다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은 엄청 쉬워요 어렵지 않게 누구든지 확인가능하거든요 실시간으로 보시려고 하면 방문자분들도 정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봐야해요 아무래도 지금 기준으로 제가 가져 와 봤자 내일이 되면 의미가 없는 내용이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접속하셔서 봐야해요 이 방법으로 방문자분들도 검색사이트에서 씨네큐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씨네큐라고 검색을 하시고 정식 씨네큐 페이지로..

자세히 보기...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혜택모음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혜택모음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영화 할인에 대해서 안내해 드려볼게요. 근래에는 롯데시네마도 가까이에 많이 생기고 있는것같습니다. CGV, 메가박스에 이어 많이 이용하게되어지는 멀티플렉스 상영관입니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카드에 대하여 안내를 해두도록 할겁니다. 사실 가장 많이 사용하게되어지는 cgv에 비하면 할인혜택이 그렇게 큰편은 아닌것 같은데요. 약간의 사용에 따른 제한도 있기도한데요. 자그럼 바로 통신사 카드 할인내역 살펴보도록 할게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보셔도 되어 지시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나오게될텐데 그 아래에 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실텐데요. 이곳에서 탭사이에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