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하 봄비 노래듣기

Choz 2022. 8. 17. 16:18

 

그렇게운 1970년대 노래 한곡을 소개해둘겁니다.준비를 해본 노래는 이은하씨가 부르셨던노래인 봄비를 준비해 보았는데요.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씨가 이은하 봄비를부르기도 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안내하는 이노래가 한동안 다시 화제가되시기도 하였었죠.

이은하 봄비
이은하 봄비

1970년대 허스키보이스로 큰 히트를 받으셨었죠.타이틀곡도 정말 많을거에요. 그런것들 사이에서 오늘은 봄비를 한번포스팅해볼겁니다. 봄비는 1979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랍니다.정규 10집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랍니다.

이은하 봄비
이은하 봄비

어쩌면 소개해보는 이노래 좋아하신 분들이 거의 찾으셨을텐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노래 감상 하고 있으 면그렇게운그렇게운추억이 떠오르기도 하실텐데요.저도 바로 또 들어보는데 역시 많은 세월이 흘러도명곡은 명곡이구나 라는 생각이드네요.

이은하 봄비
이은하 봄비

호소력이 정말 짙은 노래랍니다. 소울 창법을 구사하여서 부르시는노래인데한번 듣게 되어지시면 푹 빠져듣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당시 최고의 사랑을 누리셨던 이은하 봄비 지금 바로 감상를 해보세요.

전성기때의 모습인거 같더라고요. 허스키한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기도 한대요!?정말 타고난 목소리이시군요.이은하 봄비 오랜만에 라이브 영상으로 감상하고,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