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다양한 정보를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컴퓨터를 통해서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해보는 방법 그리고 분실신고 전화번호와 유의 사항에 관련하여도 안내를 할겁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빨리하세요

저 또한 현재는 메인카드를 삼성카드로 바꾸었습니다. 삼성카드 굉장히 쓰기도 좋고 혜택도 참 좋죠. 말할것도없이 카드마다 다르긴하지만요. 오늘 이시간에는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해보시는법 설명을 하려한데요. 전화로는 1588-8900로 전화를 거셔서 분실신고 신청을 해 볼 수가 있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온라인 분실신고

전화로 바로 하셔서 신고를 하실수도 있긴 하지만 인터넷으로도 해주실수가 있더라고요. 전화번호도 안내하긴 해드릴텐데 인터넷으로도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간편하게 Login만 해주시게되면 분실신고와 분실신고해제를 바로바로 방문자분들이 해볼수가 있어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우측메뉴중 분실신고를 클릭을 해보세요.

삼성카드 분실신고

카드선택하고 바로 접수가능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여러분들이 사용을 하는 삼성카드들이 모두 나오게 되네요. 상단에 보다보면 신고와 해제 초이스이 가능하셔서 카드 초이스도 가능해요. 그리고 아래에 접수하기가 있더라고요. 이걸 눌러주신다면 신고가 되거든요.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도 가능

또한 상단에서 해제를 누르게 되어지면 이 방법으로 신고에 접수되어진 카드 목록이 나오도록 되어지고 초이스을 하셔서 해제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전 주의사항

사실 이러한 방법으로 인터넷으로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보고 있는게 다소 귀찮게 느껴지는 분도 계신 것이죠. 그런 경우 전화 1588-8900으로 해보시면 된답니다. 분실신고는 언제나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재발급안내

또한 분실을 해보셨다면 재발급을 해서야하는데 재발급시에 관련해서 유의사항인데 훨씬더 자동납부가 되어져있다면 연체가 되실수가 있으니 빠르게 진행처리해야하게되는데요.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사고 보상안내

또한 의심할 여지없이 분실사고 보상에 관련하여 궁금하실 겁니다. 바로 보상신청을 해 주신다면 특정 명시부분에 대하여 보상이 된다고 하는데 이부분들은 더 제대로 알아봐야겠네요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유의사항

또한 분실신고 해제를 하고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대하여 유의사항도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유의사항에 대하여 부분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