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등급을 조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최근에는 신용사회라는 말들이 많이 나오고있죠. 그만큼 신용이 정말 중요한데요. 대출을 받거나 진행할때에도 신용에 따라서 그리가 달라집니다.

 

 

 

신용이 안좋으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비싼 이자를 지급하고 사용하거나 해야하죠. 그래서 평소에 도 관리가 중효한데요. 오늘은 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나이스지키미라고 하는 신용조회 서비스 입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이어요.

 

 

여러분들도 바로 이동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에서 <체험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무료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오늘 이용해볼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전국민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볼겁니다. 이 메뉴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화면이 이동하게 될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좌측의 메뉴들중에서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비회원)>을 눌러주세요. 이 사이트에 회원가입하지 않고도 바로 이용을 할수가 있거든요. 

 

 

이렇게 비회원으라 위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이 서비스는 1년에 3회가 제고이 되어지는데 이렇게 정해진 기간에 한번씩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다시한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본인인증을 위한 절차가 나오실거에요.

 

 

아무래도 아주 민감한 내용이다 보니 공인인증서등을 이용해서 로그인을 해야지만 보여주게 되는데요. 공인인증서 준비해두시고 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해보시면 될겁니다.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