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팔 가입방법 step by step!!

Choz 2022. 6. 14. 21:24

 

| 페이팔 가입 방법 설명 및 소개

현재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을 해주면서 페이팔이라고 하는 결제 수단을 접하게되요. 이 페이팔이란건 이베이에서 만들어진 인터넷 결제 시스템인데요. 옥션과 G마켓도 이베이의 서비스죠^^; 이 페이팔의 메리트는 자기 본인의 계좌번호나 신용카드 정보를 노출하지 않으셔도 거래를 하실수가 있게 해주기도 합니다. 이용도 간편리하고 보안도 잘되어져 있는 시스템인데요. 페이팔은 카드를 이용하기 때문에 미성년자 분들은 가입이 귀찮을수가가 있어요. 아마 체크카드는 만 14세 이상부터 발급받으실수 있는걸로 아시고있죠. 신용카드는 만 18세 이상이기도 한데요? 외국에서 결제 수단으로 많이 이용하는 페이팔 가입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페이팔 가입방법

1. https://www.paypal.com 페이팔 홈페이지에서 "Sign Up Now"를 클릭하죠.

페이팔 가입방법

2. 국가를 South Korea로 셋팅하고, 개인 이용자이므로 Personal의 GetStarted를 클릭해요.

페이팔 가입방법

3. 가입 정보를 입력해요. - 이메일을 입력해요. (확인 이메일이 날라오니 정확하게 입력해요.) - 비번를 입력해요. - 비번 확인해요. - First name : 이름을 입력해요. - Middle name: 공란으로 둡니다. - Last name : 성을 입력해요.

페이팔 가입방법

- 생일을 입력한데요. - 국가를 선택하신데요. - 영문 주소를 입력한데요. NAVER영문주소찾아 보기 - City : 도시 이름을 입력한데요. - State : 충청도,전라도등의 도명을 입력한데요. 없다고 한다면 공백. - Postal code : 우편번호입력 - 연락처는 82로 붙여서 시작한데요. (010-1234-1234 -> 821012341234)

페이팔 가입방법

4. 전체 정보를 입력하였다면 하단 Agree and Create Account 버튼을 클릭해요.

페이팔 가입방법

5. 자동가입 방지를 위해서 밑에 보여 지시는 문자열을 입력해주시고 "Continue" 하지요.

페이팔 가입방법

6.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1$가 결제가 되어 지고 이후에 다시 환불이 되어 지십니다. (체크카드도 이용되어 지십니다.)

페이팔 가입방법

7. 카드 승인까지 완료 되어 졌다면 가입을 할때 입력한 이메일로 혹인 메일이 발송되어지셔요.

페이팔 가입방법

8. 가입할때 등록한 이메일에 가보게되면 위와 같은 메일이 와있는데요. 이메일 컨펌 버튼을 클릭하지요.

페이팔 가입방법

9. 페이팔 비민번호를 다시 입력한다면 위와같은 보안 질문입력란이 나오게 되어지죠. 적당히 개인 보안질문에 관련 되어진 응답을 써넣으시고 "Submit" 버튼을 클릭하지요.

페이팔 가입방법

10. 이젠 페이팔의 계정이 활성화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