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한동안 영화를 보러 갈 수가 없었습니다 전염병 사태가 지속되어서 도저히 나갈 수가 없었는데 최근에는 조금 완화가 되어진 것 같아 영화를 보러 갈까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게 되었는데요.

 

 

 

정확히 상영하는 영화 시간을 알아보시고 방문하셔서 해당 영화만 보고 바로 오시는게 좋을 수도 있는데요 그러려면 정확한 정보를 아셔야 하는데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가능하시다면 예매까지 마치고 나서 방문하시는게 더욱더 좋을테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라고 한다면 몇 시에 어떤 영화가 상영하는지 보시는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먼저 이렇게 내가 박스로 검색을 해 주시고 하단에 있는 영화관을 눌러 주세요.

 

 

 

영화관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지도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전국에 있는 모든 메가박스를 선택해 보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전 충청 세종 지역을 눌러주시고 우측 지도에서 충주 메가박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충주 메가박스를 선택해주시기 되었다면 극장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줄 텐데 인근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멀티플렉스 상영관입니다이 극장은 모두 11개의 스크린이 있습니다 매표소는 신관 2층에 있어요.

 

 

그리고 아래로 조금만 더 내려 보시게 된다면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가장 정확하게 확인을 해 보시는 방법을 겁니다 그리고 상영시간 하단에 예매할 수 있는 잔여좌석 정보도 함께 표시가 되어 지내요.

 

 

충주 메가박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자차를 이용해 극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충주 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