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요즘에는 영화 보러 가는게 조금은 꺼려지는데요 하지만 재밌는 영화들이 속속 개봉 나오기 때문에 영화관을 안 갈 수도 있겠죠 이럴 때는 개인위생 철저히에서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고 영화시간에 맞춰서 다녀오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들에게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을 참고를 해보신다면 여러분들도 편리하게 보실 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영화관 상영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예매가 되어지는 좌석 정보까지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검색하고 하단의 영화관 선택을 해주세요.

 

 

 

영화관을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상단에 있는 영화관 버튼을 먼저 눌러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경기 인천을 눌러주신후 부평 롯데시네마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을 해 주실래요 따면 이렇게 부평 롯데시네마에 대한 걱정 안 내가 나오게 되어 있을 텐데 극장은 모두 아홉 개 상영관이 있고 좌석수 1523석에 달합니다.

 

 

아래로 내려 오시면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는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까지 여러분들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서 상영시간을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극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자차 시에 주차장 이용 정보도 궁금하실 겁니다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무료루 주차를 하실수가 있어요.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와 함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