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에는 화상 통화가 정말 신기한 서비스였었던적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화상 통화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 이용하시는분들은 페이스타임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오늘은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안내를 해 볼게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제에 가입을 해서 따로 사용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분들도 계신데요. 아이폰 기능 중에 하나로 실제 사용할 때 지불해야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아이폰 페이스타임은 예전에는 와이파이를 이용해서만 연결이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데이터 연결 상태에서도 이용을 하실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사용하신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겠지만 와이파이에 연결되어진 상태가 아니고 일반 데이터로 페이스타임을 이용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요금제 정해진 데이터를 소모하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거나 데이터가 여유있게 넉넉히 있다며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은 따로 나오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분들의 데이터만 소모하는 것인데요.

 

 

페이스 타임이 상당히 고화질로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가 많이 들어가는 건 아닐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1분당 1메가정도 소모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용하는데 있어 별도의 요금을 없지만 여러분들의 데이터를 소모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