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카드 정말 많이 이용하실겁니다. 최근에는 기업은행 IBK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참 많아진듯해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을 하고있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시는 듯한데요. 오늘은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아주 쉽고 편리하게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전화번호와 홤께 간단한 문의사항을 쉽게 해결하시는 방법도 같이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먼저 공식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렇게 기업은행으로 검색을 해서 카드 메뉴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사실 전화번호가 어디있나 한참 찾았습니다.

 

 

 

사이트의 가장 하단에 보니까 이렇게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있더라구요. 여기에서 국내는 1566-2566번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1588-2588도 같은 고객센터에요. 해외의 경우 82-31-888-8000번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문의 사항의 경우라고 한다면  FAQ를 통해서 대부분 해결이 되어지기도 합니다. 제가 안내해드리는것 처럼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의 카드 메뉴를 눌러보시면 카드 FAQ가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카드 관련해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가 되어져있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이부분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할때가 있어요. 그외의 문의라고 한다면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야겠죠.

 

 

사이드 메뉴에 보면 수화상담이나 1:1화상 상담도 가능하더라구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이용하고자 하신분들중 전화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안내해드린대로 1588-2588번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