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벌써 연말이 되었는데요. 연말이 되어지면서 극장에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마산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까합니다. 연말이 되어지면서 재미난 영화들 그리고 특히 가족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는듯싶네요.

 

 

 

오눌은 마산 최대규모의 극장중 한곳인 cgv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마산 CGV 상영시간표 살펴보실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 활용하시면 바로 인터넷으로 예매 까지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이용하시는 방법은 먼저 cgv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시는것 보다는 한단에 극장찾기를 눌러주시는게 편리합니다.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전국에 있는 cgv를 모두 확인해보실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이중에서는 경상도 지역을 먼저 선택해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세부 지점에서 cgv마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공식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마산 cgv에 대한 규모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총 7개의 상영관과 1178석의 좌석을 마련해두었다고 안내가 나오네요.

 

 

자 그럼 이제 화면을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시기 바래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마산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확인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보시면 이렇게 시간에 마우스 올려보시면 예매가 가능한 잔여 좌석 정보가 바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마산 CGV 상영시간표 뿐만 아니라 주차장 이용정보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지하 3층에서 6층까지 주차를 하싥수가 있으며 영화티켓 인증을 하시게 되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네요. 자차이용하시는 분들 참고 하시기 바랄게요.

마산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