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참수리 대출 상품 소개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참수리 대출"은 경찰공무원분들이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이 대출상품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며, 4개월 이상 재직중인 경찰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연 5.07%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2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대출연기가 가능한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실행 시 유의사항

대출 실행 시에는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대출심사는 대출전문상담직원에 의해 진행되며, 확인 및 심사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고정금리 대출이면 0.8%, 변동금리 대출이면 0.7%이며, 대출 진행 시 적용금리는 연이율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적용금리가 연 0.3% 가산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신한은행에 문의하시고, 신중한 결정을 권장합니다.

 

참수리 대출 상품과 다른 대출상품 비교

신한은행에서는 참수리 대출 외에도 경찰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다른 대출상품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한 상품은 "쏠편한 경찰공무원 대출"입니다. 이 대출상품의 최저금리는 연 1.99%로 참수리 대출상품의 최저금리보다 낮지만,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이고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또한 거래실적 충족시 최대 1.0% 할인, 일정금액 이상 급여이체 0.5%,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용시 0.5% 할인 가능합니다.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 인지세가 비과세이며, 대출거래약정에 따라 발생하는 비용은 은행과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경찰공무원분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신한은행의 "참수리 대출"과 "쏠편한 경찰공무원 대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대출상품이 가장 적합한지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신중한 결정을 권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신한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경찰공무원대출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