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utoclick 2.1 오토클릭 다운로드

Choz 2019. 11. 24. 19:13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게신가요?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따듯해졌죠. 그래서 오늘은 어디론가 나가고싶네요. 조금은 흐린듯하지만 따듯해져서 참좋군요. 오늘은 매크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자동 클릭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가끔 컴퓨터를 하다보면 반복적인 작업을 명령해야할때가 있어요. 수작업으로 해도 되지만 하다보면 멍해지고, 무엇을 하는것인지 자꾸 실수도 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자동으로 클릭을 할수 있게해주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할건데요. 오토클릭이라고 하는 프록그램입니다.

 

 

보이시는것처럼 autoclick 2.1의 주요 기능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인데요. 단축키가 있어서 보다쉽게 자동클릭 설정을 하실수가있어요. 자 그럼 무료 다운받는법 안내할게요.

 

 

이렇게 보이시는것처럼 공식 네이버자료실을 통해서 무료로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어요. 보시면 <무료다운로드>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집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2.1버전이 최신버전이며 공식 홈페이지는 따로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네이버자료실을 통해서 다운 받아야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해요.

자료실

 

 

 

이동을 하셨다면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바로 autoclick 2.1을 내려받아주세요 내려받아주시고 이제 실행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지는데요. 간단하게 설저을 해서 반복시킬수가 잇는데요. 모든 메뉴가 영문인게 흠이죠.

 

 

하지만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오늘 소개해보는 오토클릭 매크로인 autoclick 2.1는 스마트클릭 기능이 있는데요  F4를 눌러서 동작을 녹화시킨후에 반복시킬수가 있어요. 입력하지 않고 사용자가 한번 임의로 동작시킨후 반복시키면 되기 떄문에 참 편리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다운 받고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