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등급무료조회 방법 사이트 이용안내

 

오늘 이시간에는 금융과 관련된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해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이 등급은 매우 매우 중요하죠. 대출을 받거나, 신용으로 무엇인가를 할때, 또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제도에 신청을 하거나 할때 이 등급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신용등급 무료조회 사이트 하나 소개해볼게요

 

 

 

몇몇 사이트가 있는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나이스 지키미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신용등급무료조회를 하고있는데요.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신용등급 정보나 기타 정보들도 상세하게 나와서 이 사이트로 안내를 하려합니다.

 

 

 

아마 이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하신 분들은 대출을 받으려 알아보시는 분들일거에요. 최근에 가계부채 문제가 더욱더 심각해지고있어서 대출규제가 더욱더 까다로워지고 어려워지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이 신용등급 또한 더욱더 중요하게 여겨지고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사이트의 메인화면 모습인데요. 이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있어도 가능은 하지만 본인인증 절차나 회원가입이나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방법으로 안내할게요.

 

 

이 사이트로 이동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 메인화면의 우측에 보시면 무료신용조회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신청을 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 보이시는것처럼 1년에 3회 무료 신청이 가능해요. 이용 프로세스에도 나와있듯이 회원로그인을 해주시고 무료 신용조회 신청을 하고 그날 하루 무료로 사용을 하심녀 되는데요. 위에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다시 위에 메뉴로 이동을 하셔서 신청하기를 누러주시면 되는데요. 1년에 3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청을 하심녀 그날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4개월 단위로 사용기간도 정해져있답니다. 하지만 금방금방 변하는 등급이 아니기에 4개월에 한번씩만 조회해보아도 충분하답니다.

 

그리고 서비스 무료 이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점수 또는 등급으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흔히 등급으로 판단을 하게 되어지는데요, 2등급이나온다면 매우 우수한편이라고 하네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무료로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1년에 3회가 제공이 되어지니 무료회원가입하시고 정기적으로 체크해보시면 될것 같네요.

나이스지키미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