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주말인데요 다들 뭐하시나요!? 이번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냥 집에서 쉬려고하군요 쉬면서 감상 하시기에 좋은 음악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하는데요. 이번에는 요즘 감상 하시기에 좋은 트로트 최신곡 노래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최신곡 무료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아주 감상 하시기 좋은 트로트 요즘 최신곡드을 준비했어요. 신곡이라 보기보단 2019년 8월 성인차트 기분의 노래 들어보시기인데요. 쭈욱 한번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를 전부 감상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좋을 겁니다.

최신곡 무료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최근엔 트로트의 벽이 없어지고있죠. 노래하고 있는 가수분들의 연령도 점점 낮아지고있고, 들어본 이들의 나이들도 저점어려지고있죠. 그로 인해 트로트 최신곡 보게 되면 신세대 트로트 가수가 부르는 경우도 매우 많이 있죠.

최신곡 무료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오늘은 거의 온종일 감상해볼 수있을텐데요. 트로트를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해서 들어볼 수 있는 모음집 인데요. 뭉탱이로 있기 때문에 더더욱 듣기 좋아요. 트로트 노래 바로 듣기를 해보실까요.

위에 소개해드린 노래듣기로 인기순서대로 전부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발표된지 오래되어진 노래들도 있긴 그렇지만 여전히 성인가요 인기차트 순위에 보면 상위권에 머물러 있는 노래 곡들이에요.

위에 들어보기만으로는 부족할수가 있기때문에 트로트 최신곡 모음 하나더 올려드리는데요. 왼쪽상단에 보면 재생목록이 있답니다. 거기를 클릭하시면 바로바로골라감상을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의 추천노래들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엄청 들어보기좋답니다.

 

관련글
 

윈도우10에서 시작프로그램 추가하는 방법

오늘이 시간에는 윈도우10에서 시작프로그램을 추가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저역시 윈도우에 백그라운드로 시작하는 프로그램들을 몇몇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어느순간 보니까 동기화를 못하고 있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시작프로그램에서 빠져있어서 발생한 문제였었는데요. 이러한 경우 수동으로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추가를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어떤식으로하면 되는지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먼저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을 등록을 해보시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실행창을 켜줘야하는데요. 을 눌러주신다면 실행창이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 창이 나오도록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을 입력을 해준 다음에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프로그램 등록할수가 있는 폴더가 나오도록 되어 질 겁니다. 이 방법으로 ..

자세히 보기...

 

몇번만에 알집 암호를 풀 수 있는 방법!

반갑습니다. 롱런입니다. 이번에는 소프트웨어 한가지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압축프로그램으로 방문해주신 분들 알집 많이 이용하시죠!? 그렇지만 압축화일에 비번를 셋팅할수 있답니다. 저또한 이 비번 셋팅 기능을 자주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개인적인 사진들을 모아둔 압축화일등에는 비번를 자주 걸어놓는데요. 때때로 비번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을해요. 그렇지만 너무나 대단히중요한 자료라서 꼭 압축을 풀어야 하게 되는데요. 도저히 비번를 무엇으로 셋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때에 알집 암호 풀기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있어 설명해드려 볼까 해요. 우선 아래의 비번 해제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야 하게 되는데요. 이런 방법으로 패스워드가 걸려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도저히 생각이 안날때에는 패스워드를 풀어주게 되는 오..

자세히 보기...

 

고속버스택배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어서오세요 오늘도 알찬정보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준비해드린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에는 고속버스 택배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택배보다도 빠르고 편한 방법이 고속버스를 이용한 벙법이죠. 물론 집까지 배달을 해주시는것은 아니 지만 고속버스의 배차에 따라서 바로바로 몇시간후에 먼거리에서도 받아 보실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일반 택배보다도 파손의 위험이 가장 적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굉장히중요한 물건의 경우 고속버스 택배를 사용할 일이 많으실건데요. 저도 그전에 받아본적이있답니다. 택배를 보내거나 받으실때의 방법인데요. 터미널 마다 택배를 보내는곳이 각각 있어요 수화물 취급소라고 있답니다. 이 부분에서 택배를 맡겨주시게되면 되어지시는데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