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룸에서 이번엔 트로트를 준비해보았네요. 요즘 감상하기에 좋은 오승근 신곡으로 준비를 한번 했어요. 이번 시간에 감상 하실 노래는 즐거운 인생이에요!! 요즘에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발표하며 공식으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오승근 신곡

들어보고 있기만 해도 신나고 즐거워지는 신나는 트로트노래인데요. 가장먼저 가사가 참 희망적이어서 완전 좋은것 같기도해요. 힘과 용기가 되어주게되는 노래입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상당히 좋은데요

오승근 신노래인 즐거운 인생 소개해보는 이노래도 조만간 대박이 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한번만 들어도 귀에 쏙 쏙 들어와서 금방 따라서 부를수도 있을듯 한데요. 재미나고 흥겨운 노래입니다~

오승근 신곡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즉시 저도 다시 들어봐야 하겠습니다. 한번 감상 하고 나니까 매번 머리속에  멤돌게 되는것 같아요.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위에 안내해본 오승근 신곡 노래듣기는 Youtube 출처랍니다. 근래에 무대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동영상의 아래에 가사가 함께 나오니 멋진 가사와 함께 같이 들어 보시게 되면 훨씬더 좋으실것같네요.

 

추천기사
 

에브리띵 프로그램 설치하기

빠른 화일 검색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마 너무너무 알려진 에브리띵 프로그램이라 다들 잘 아실것같은데요. 바로 에브리띵이라고 하는 도구인데요. 화일과 폴더를 검색해주시는 상당히 고마운 에브리띵 프로그램입니다. 이 에브리띵 도구는 개인과 기업 전부 꽁짜로 제공이 되어 지시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검색을 하게 되는데 똑바로 안찾아 지게된다면 오늘 설명해드리는 도구를 사용 해보시면 금방 찾을수 있으실 거에요.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에서 검색을 하게되면 시간만 오래걸리고 찾지 못할 일이 대부분들이십니다. 분명 존재하는게 검색 결과가 없는데요. 이럴때 이번 안내해드리는 everything을 사용을 해주시면 상당히 빨리 화일이나 폴더를 찾아주게 되는데요. 한번 써보시면 정말 필..

자세히 보기...

 

올크레딧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 조회해보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신용등급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신용사회라 할수 있네요. 개인신용평가회사에서 개개인의 신용도를 점수화해서 관리를 하게 되는데요. 이는 연체휴무, 연체금, 연체기간등의 정보를 종합해서 평가를 하고있죠. 오늘은 올크레딧 나이스지키미 꽁짜신용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이 신용정보는 요즘 정말 매우중요한 부분들이기도한데요. 그렇다보니 자기 자신의 신용정보를 관리하셔야할 필요성이 점차 늘어나고있습니다. 위에보이는것과같이 먼저 올크레딧 나이스지키미 서비스 이용을 해보려면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합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사이트에서 를 눌러주셔야합니다. 위에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나이스지키미'로 검색을 ..

자세히 보기...

 

동백 아가씨 - 이미자 노래듣기

동백 아가씨 - 이미자 노래듣기 이번엔 전설의 노래들을 한곡 안내를 하도록 할거에요. 오늘 설명를 해보고자할 노래는 1964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 입니다. 정말 오랜 세월이 지나간 노래가 되었어요. 현재으로부터 약 53년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 입니다. 오늘 설명를 해드려보는 곡인 이미자 동백아가씨는 한산도 작사에 백영호 작곡인 곡인데요. 포스팅을 해 보는 이노래는 동명의 영화인 '동백아가씨'의 OST인 것이기도 했어요. 엄앵란과 신성일 주연의 영화였는데요. 당시 이미자씨는 '열아홉 순정'으로 이름을 이젠막 알리기 시작하던 신인급의 가수였습니다. 이곡을 부르게 되면서 '엘레지의 여왕'이라고 하는 타이틀이 붙게 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가수로 자리매김을 해보게 됩니다. 실제 한 인터뷰에서도 자신에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