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하는방법

 

오늘 이시간에는 아파트의 시세를 확인해보는 방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히려 겨울 방학시즌이 요즘에는 이사철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이들의 초등학교 배정 때문에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이사를 간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시세를 조회를 해볼수가 있죠. 예전같았더라면 직접 해당 지역의 부동산을 다니면서 시세파악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시세나 흐름을 파악할수가 있습니다.

 

 

 

오늘 이용해볼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최근에는 TV CF도 따로 하고있더라고요. 검색엔진에서 KB 부동산 이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사이트로 들어가시게 되었다면 이제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하단에 자신이 관심있어 하는 지역을 선택할수가 있게 되어져있죠여러분이 시세조회를 해보실 지역으로 선택을 해주시고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게 되면 해당 지역의 아파트 단지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집니다.

 

 

얼마전 부동산 대책에서 추가 투기지역이 선정이 되었죠. 그중 하나가 바로 세종시였는데요. 그래서 한번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우측에 단지들이 나옵니다. 그중 단지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단지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이렇게 매물에 대해서도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바로 시세를 확인해보시려면 '시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면적별로 실제 거래되어진 가격도 확인해볼수가 있고 시세도 바로 조회를 해볼수가 있습ㄴ디ㅏ.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데요. 오늘은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