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야 - 사랑의 인사 (LIVE 듣기)

Choz 2022. 11. 24. 23:12

 

반갑습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또한 이번 연휴에는 하려던것들도 전부 하고, 편안하게 휴식도 취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정말 들어보기좋은 지난시절의 히트곡 노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씨야의 노래 사랑의 인사라고 하는 노래에요

솔직히 정말 정말 좋아했었던 노래랍니다. 준비한 씨야 - 사랑의 인사는 2집 수록노래이기도 한대요. 씨야 - 사랑의 인사는 엘가의 동명 클래식을 샘플링한 노래이기도 한대요. 그렇다보니 귀에 익은 멜로디가 흘러나오는경우도 합니다.

씨야 - 사랑의 인사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김연지씨가 출연을 하시며 화제가 되어지고 있네요. 정말 노래 너무나도 잘하시기도 하고 계시는데요. 2009년에 남규리 씨가 탈퇴를 해보시게 되어 지면서 근래는 메인보컬을 담당했었죠

씨야 - 사랑의 인사

2006년도에 정식 데뷔를 하시고 나서 2011년도에 해체를 해보게 되셨습니다. 2000년대 중반 최고의 관심을 받았던 여성 보컬 그룹이었네요. 간만에 지나간시절의 대표 대표곡을 감상하세요.

정말 대표곡이 많았었답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정말로 좋아했던 노래랍니다.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좋았죠. 씨야노래 방문자분들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준비해드린 씨야의 라이브 비디오으로 씨야의 노래 사랑의 인사를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관련기사
 

너에게난 나에게넌 - 자전거탄풍경 <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이더라구요^^ 아직 주말이 오려면 멀었네요. 최근 계속 쉬는매일 매일 황금연휴라 딱딱딱 연속으로 쉬어서 그런지 시간이 잘 안가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왔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정말 감미로운 음악을 하나 준비했네요. 기타 반주가 정말 무척이나 인상이 깊은 노래인 자전거탄풍경의 노래인 '너에게난 나에게넌'을 이번시간에 준비했네요. 이곡은 영화 '클래식'의 OST로 사용이 되어지기도 했던 노래입니다. 저는 영화와 무척이나 잘어울리는 OST여서 영화보다도 훨씬더 기억에 남았던 노래랍니다. 너에게난 나에게넌 노래를 처음 들어 보고나서는 기타랑 노래하여서 쳐보고 싶어서 참 바쁘게 헀던거 같은데 생각보다 정말 어렵더라고요.. 기타 칠줄 알고있는 분들은 너에게난 나에게넌 연..

자세히 보기...

 

3dp chip 그래픽카드 쉽게 설치하기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3dp chip 그래픽카드 쉽게 인스톨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컴퓨터를 포맷을 하시게됬거나 하게되어지면 우선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셋업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렇지만 최근엔 CDROM이 없이 나오게 되어지는 컴퓨터도 많으시기도 해서 인스톨 CD가 무용지물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제 컴퓨터도 CDROM이 없거든요. 그로 인해 컴퓨터를 통해서 실제 내려받아보셔서 셋업을 하여야하게 되는데 이럴때 정말 큰 참고가 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자기 자신의 디바이스가 무어인지 아실 필요도 없고 가장 최신버전으로 알아서 자동 셋업을 해보시게 돼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정식 3dp chip 그래픽카드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페이지로 이동한 ..

자세히 보기...

 

스크롤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추천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드릴게요. 현재는 캡쳐 프로그램이 많이 있네요. 저는 그전부터 스크롤캡쳐하게될 때는 알캡쳐를 주로 사용을 했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캡쳐 프로그램으로 알캡쳐를 내용을 설명 해드릴게요. 어렵지 않게 스크롤캡쳐를 할수가 있으시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알캡쳐를 사용을 해서스크롤캡쳐를 해주시면 좋으실텐데요. 이번엔 주요 특징과 다운 법에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캡쳐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캡쳐 뿐아니라 영역 지정을 하실수도 있고, 총 7가지 형태로 지원을 하고 있답니다. 또한 캡쳐후에 그리기를 한다거나 꾸미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