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최고의 화제였던 노래가 한곡 있었네요. 바로 이애란 백세인생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정말 재미있는 곡인데요. 유머홈페이지에 노래하고 있는 장면이 캡쳐되어 돌아다니면서 노래까지 유명해지게 된겁니다.

이애란 백세인생 노래

저도 이애란씨의 노래를 감상을 해보기 전에 유머홈페이지에 상단에 사진함께 '회사에 못간다고 전해라', '학교에 못간다고 전해라'등의 패러디물을 먼저 보았었거든요. 그러다가 노래가 알고싶어져서서 찾아 듣게 되어지게 됬던건데 대부분 이렇게 찾아 들어보시면서 화제가 된거였어요.

이애란 백세인생 노래

가사도 재미있었기는 하지만 노래들을 들어보면 정말 재미있더군요. 기존엔 백세인생의 가사는 100세까지만 있었기는 하지만 고령화 시대가 되어지게 되면서 150세까지 노래들을 늘린거라고 하더군요. 이 노래 한곡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셨습니다. 25년이라는 긴 뭇명시절이 있었다고 하군요. 오늘은 이애란 백세인생 음악감상을 소개를 해봤습니다. 가사가 같이 나오게되는 노래비디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가사를 보시면서 노래 들어보면 훨씬더 좋아요.

이번엔 이애란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항상 들어보아도 참 재치있고 유머러스한것같습니다. 백세인생 저또한 오늘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말 중독성 강한 노래 같습니다. 한번 들어 보기 시작하게 된다면 2~3번은 들어야하게 되는데요. 이애란 백세인생 노래 들어 보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거우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