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엔진을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는 바이브 술이야 입니다.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고 있는 그룹 바이브입니다. 준비해본 오늘의 곡인 술이야는 2006년 발표된 3집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제목이 술이야 인것과 같이 이별에 아픔을 술로 달래는 내용의 가사가 나올거에요.

바이브 술이야

난 늘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줄이야~ 이제는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리~ 영영이젠 우리둘은~ 남이야... 캬~ 정말 가사가 마음에 와닿아요ㅠㅠ

바이브 술이야

이번에 소개해본 바이브 술이야 노래듣기는 뮤직동영상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뮤직비디오는 처음보는거 같은데요^^;

바이브 술이야

뮤직영상가 한편의 영화처럼 진행되어 있어서 바이브 술이야랑 참 잘어울리게 만들어진 뮤직영상 같은생각이 들게 되네요. 그럼, 이번에 소개를 해본 바이브 술이야 뮤직영상 감상해 보시기로하죠.

바이브 술이야는 특히 참 가사가 마음에 많이 와닿아서 좋은거 같은생각이 들게 되네요. 현실적인 가사라고 하셔야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