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지원부 발급 인터넷을 통해서 받기

오늘은 농사를 짓고 있는 분을 위한 포스팅인데요. 오늘은 바로 농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수 있게 작성이 되게 되는 장부라 할수있는 문서인데요.

농지원부 발급

이 시간에는는 인터넷을 통해서 농지원부 발급을 받아보는 방벙베 대해 안내를 해 드려 볼건데요. 이 농지원부는 농지를 소유한 소유권자 외에 실제경작하는 사람이 작성을 해보시게 되죠.

농지원부 발급

이 농지원부를 작성을 해주시면 농어촌 출신의 대학생 자녀 장학금과 농업용 유류를 구매하게될 때 일종의 세금들이 면제가 되실 텐데요.

자 그럼 바로 컴퓨터로 이 증명서류를 발급을 받아보도록 할까요. 상단에보여지시는것과같이 '정부24'라고 서치를 하시고 아래에 있는 '민원24'를 선택을 해보기바래요.

농지원부 발급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이 부분에서 민원검색 하는 부분에다가 '농지원부'라고 입력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검색 해보면 되어지셔요.

농지원부 발급

그렇게 하면 이렇게 관련 민원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관할구역안과 밖으로 구분이 되어있기도 한데 이부분 잘 선택을 하셔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농지원부 발급

방문을 하시고 나서 접수를 해주시면 사용요금이 1000원이 발생하게 되어지는데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하고 발급을 받아보시게 되어지면 무료로 발급이 가능하거든요.

농지원부 발급

신청하기를 눌러주신 후 이 방법으로 신청서 작성을 해보면 되어 지십니다. 가장 중요한부분은 수령방법을 온라인발급으로 선택을 해주셔야지 바로 농지원부 발급을 바로 받으실수 있게 되어 지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