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호바오일 효능, 5가지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오일에 대해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오일이 알려지게 되면서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셨더라고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거의 미국에서 울라티 나무로 사용이 되어지던건데요. 최근에는 식물성 오일로서 인체에 무해하여 샴푸, 비누, 헤어컨디셔너등의 제품들도 쏟아져 나오고있어요. 그럼 호호바오일 효능은 어떠한지 살펴볼까요.

호호바오일 효능

1. 피부건강에 도움이 된다.

호호바오일은 피부의 손실을 막아주게되네요. 또한 까칠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 오일은 주름을 개선해주는데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여 요즘에 주목을 받고있어요.

호호바오일 효능

2. 아토피 예방효과가 있다.

우리의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부족하게 되면 거칠어지고 살이 트기 쉬워지는데 호호바오일에는 이 성분들이 풍부하여 피부 보습은 역시 이고 아토피와 같은 트러블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되어질텐데요.

3. 튼살개선효과가 있다.

살이 갑자기 찌게 되면 살이트게 되죠. 이를 튼살이라고하는데 쉽게 사라지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십니다. 호호바오일은 피부의 탄력을 살려주게 되어 튼살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호호바오일 효능

4. 모발건강에 도움이 된다.

호호바오일은 피부 뿐만아니라 모발에도 도움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피지를 개선하여 두피건강에 효과적입니다.

호호바오일 효능

5. 여르들 피부 개선효과가 있다.

여드름으로 고민이신 분들 많을 겁니다. 피지의 분비물에 의하여서 발생하게되어지는 여드름 피부의 경우 이 오일이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며 염증을 차단시켜주게 되어 도움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또한 여드름에 의한 흉터 치료에도 도움이 되어진다고하기도 합니다.

호호바오일 효능

오늘은 호호바오일 효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 설명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