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taptap O 할인혜택 보기 ▶

삼성카드 taptap O

상세 설명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하죠. 근래에는 정말 주로 현금 이용하신 분들 대부분 없으실 거예요. 주로 카드 한 장 이상 소지하고 다니시면서 카드 이용을 하게된답니다. 오늘은 삼성의 카드를 하나 포스팅을 해 드려보도록 할게요.근래에 매우 삼성카드에서도 인기가 많은 카드인데요. taptap O인데요. 이 카드는 이용자가 할인 혜택 옵션을 지정해 볼 수가 이어요. 약 6가지 정도되는 옵션 패키지를 한 달에 한 번씩 이용 패턴에 따라 맞게 바꿀 수 있답니다. 한번 알아볼겁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삼성카드 taptap O는 이런 혜택들이 있답니다. 커피전문점이나 쇼핑 시에 최대 50%/7%까지 저마다 할인을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삼성카드의 taptap O는 교통비 및 통신비 10% 할인이 되며, 영화관 5000원 할인도 있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이 카드는 앞서 소개해 드린 것 처럼 사용자가 직접 소비성향에 맞게 옵션을 조절해줄수가 있죠. taptap O에 붙어있는 O는 옵션이라는 뜻이에요.매달 1회 변경이 가능해져요. 변경 신청을 하게 된다면 적용되는 것은 매달 1일 자동 변경이 되게 됩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옵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까요!? 옵션은 모두 6가지가 있네요. 이 부분에서 사용자의 소비성향이나 패턴에 맞게 옵션을 변경하실수가 있답니다. 스타벅스에 서는 최대 50%까지 할인이 되어지는군요. 아주나죠!? 그 외에 커피전문점 30% 할인, 소셜커머스 7% 할인, 오픈마켓 7% 할인 브랜드숍 1% 적립이 있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다음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 베나,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카스 구찌, 아티제, 풀 바셋 등의 커피전문점 제휴처에요. 대부분의 컴프 전문점이 모두 해다잉 되죠. 그리고 오픈마켓도 가장 인기 있는 지마켓, 옥션, 11번가가 모두 할인되어지셔요.

삼성카드 taptap O

소셜커머스로 근래에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가장 일반적인 소셜커머스인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셔요. taptap O는 브랜드 샵하고도 가맹점제휴가 되어져있을거에요. 유니클로, 자라, H&M, 8세컨드 그리고 편의점과 올리브영도 가능하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taptap O

기본적으로 대중교통 대금 역시 10% 할인이 됩니다.  부과할인이 되게 됩니다 버스와 지하철 외에도 택시까지도 할인이 되게 됩니다. 정말 이 부분 너무너무 좋았었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또한 통신요금 부담도 요즘 정말 큰데요. 통신요금의 10% 역시 할인이 되어 지셔요 통신사는 3대 통신사 모두 가능하다고해요. SKT, KT, LG U+ 등이 모두 해당이 되게 됩니다. 할인한도는 5000원으로 제한이 되어있지만 충분한데요.

삼성카드 taptap O

다음은 영화 할인 내용이에요. CGV나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구매 시 1만 원 이상 결제하게 되면 이용요금 중 5000원 결제 할인이 되게 됩니다. 방식은 부과 할인 방식이에요. 그리고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가능 하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연회비 부분이시기도 합니다. 총 연회비는 우리나라나 해외겸용 모두 10000원인데요.10000원이긴 하지만 혜택은 그 이상이기도해서 충분히 장점가 있죠. 오늘은 근래에 각광받고 있는 삼성카드 taptap O에 대해 안내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요. 그럼 즐겁고 스마트한 소비 생활해보기 바래 보면서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