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 조회하는법

연결고리 블로그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금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은행마다 상푸마다 모두 금리가 다르죠. 오늘은 신한은행의 예금과 적금 상품의 금리를 안내를 해보도록할게요. 현재기준의 최신 금리정보인데요.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금리가 최근에 다시 올라간다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금리 떨어지는건 순식간이지만정기예금 금리가 올라가는건 정말 더디게 올라가고 잘 안올라가는듯하죠.

 

 

 

사실상 현재는 거의 마이너스 금리라 할수가 있어요. 물가상승률을 금리가 따라가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마이너스 금리라고 하는데요. 금리를 알아볼수 있는 방법은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를 통해서 보는건데요. 은행끼리 금리 비교도 할수다 잇어요.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들어가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우측 부분에 보이시는 '예금금리'를 크릭을 해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제 전국 은행에 대한 모든 상품을 조회해볼수가 있게됩니다. 예금과적금 모두 가능하고 대출까지 알아볼수가 있어요.

 

 

그러면 이렇게 검색창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상단에는 정기예금, 정기적금, 상호부금등의 상품들이 있으며 하단에는 은행을 선택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신한은행만 따로 선택해볼게요. 모두 선택하고 하시면 금리가 좋은것들부터 볼수가 있어요.

 

 

먼저 적금금리부터 한번 보고 넘어갈게요. 비교적 예금에 비해서는 적금이 더 금리가 높은편입니다. 현재 가장 높은 금리는 신한 미션플러스 적금상품이네요. 24개워로 가입시에는 1.60%를 이자로 지급해주게 되는데요 하단에는 상세 정보들도 같이 안내를 해주고있네요.

 

 

오늘 알아볼자료이죠 바로 정기예금인데요. 신한S드림과 미래설계 크레바스 상품 2개가 있는데요. 금리는 미래설계 크레바스 연금예금이 36개워시 1.35%로 조금더 주네요. 하지만 일반 신한S드림이 조건은 더 편리하고 다양한듯하네요. 대부분 1% 초중반대인데요. 살펴보시고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