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노래듣기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바로 엠씨더맥스의 노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만에 뮤직비디오로 보았습니다. 이 뮤직비디오 다들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노래와 정말 잘 어울리는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뮤비입니다.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이 뮤직영상은 소나기를 모티브로 만든 뮤직영상라는데요. 언제보아도 명작인듯 한데요. 사실 엠씨더맥스 잠깐만안녕은 신규로 팀명과 컨셉을 바꾸고 신규로 발표 했던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하지요.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이곡은 처음에 들었을때 많이 들어보았던 멜로디였는데 라고 생각이 드셨을건데요. 바로 X-JAPAN의 Tears를 리메이크했었던 노래에요. 리메이크를 잘 허락하지 않는 X-Japan이라고해요.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이곡은 2002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곡인데요. 벌써 이노래가 발표가 되어진지가 15년이나 지나게 되었더라고요. 그렇지만 지금 현재 들어도 너무나너무 좋네요. 가사도 너무 좋고, 거기에 뮤직영상 까지 일품입니다.

상단에는 잠시만안녕의 뮤직영상이에요. 두 남녀배우의 연기도 좋으며,, 분위기도 엄청나게 좋았습니다

저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이노래만 요즘 몇번쨰 감상 하고 존재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뮤직영상로 들어보기를 한다고 하니 노래의 매력에 더더욱 빠져드는데요.

상단에는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라이브 동영상이에요. 워낙에 이수씨는 가창력이 좋기로 유명해보기로하죠. 진정 라이브란 이러한것이구나라고 하는 생각이 들고 가사의 감정전달 물론 최고네요. 애석 하게도 상단에 동영상은 실제 방송되지 않은 방송분인 겁니다.

댓글